본문바로가기
KB차차차 새소식
[안내] 리콜대상차량 확인하고 가세요~! 조회수 7075 2022-07-29

여러분, 몇 년전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불자동차 소식 기억 나시나요?

차량에 불이 붙었던 사건!! BMW의 화재 소식이 유달리 뜨거웠었죠~!!


그런데 어머나? 저희 회사 근처 주차장에는 이런 종이가 붙여져 있는거예요!



너무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이건 최소 건물주가 BMW 차주와 크게 싸운일이 있거나 아니면 지하주차장에서 타오르는 뜨거운 추억을 가졌거나 둘 중에 하나일 거라 생각합니다.

아마도 높은 확률로 후자가 아닐까 추측합니다!


혹시나 BMW를 좋아하시는 자동차 오너 또는 예비 오너님들! 실망하지 마세요!

해당 문제는 리콜로 이제 해결이 되었다고 하니 저 건물주의 트라우마만 치료되길 기도하자구요.


아무튼 오늘은 이렇게 자동차 오너들의 가슴을 쓸어 내리게 만드는 따끈따끈한 최신 리콜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준비했습니다!


이번 새소식은 특히 현대차나 BMW 타시는 고객님!! 여기 주목 plz~!!!


현재 현대자동차와 BMW코리아에서 제작 또는 수입, 판매한 총 2개 차종 4,135대의 제작결함으로 자발적 리콜을 한다고 하는데요!



현대 신형 팰리세이드 4,072대는 엔진 제어장치의 소프트웨어 오류로 저속(약 25km/h)에서 관성을 이용해 주행 시 시동이 꺼질 가능성이 확인되어 자발적으로 리콜에 들어갔고 리콜대상은 지난 5월 4일~7월 12일 사이 제작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해당 차량은 7월 21일부터 "현대차 하이테크센터 및 블루핸즈"에서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다네요?

도로 한가운데에서 여포가 되지 마시고, 서둘러 리콜 대상 차량인지 확인해 보세요!



또한 BMW코리아는 수입, 판매한 218d Active Tourer 63대로 운전자가 보호장치의 소프트웨어 오류로 속도를 감지하는 센사가 고장나거나 경고등이 점등되지 않는 등 해당 장치의 고장을 인지 하지 못해 상해를 입을 가능성이 확인됐습니다.


BMW 차량은 22일부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판매 예정이니 참고해주세요~

추가로 더 알려드리자면 리콜과 관련해서 제조사는 자동차 소유자에게 우편이나 휴대폰 문자로 시정방법 등을 알려주고, 리콜 전 자동차 소유자가 결함내용을 사비로 수리한 경우에는 제작사에 수리한 비용에 대해서 보상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제조사 리콜 정보들이 종종 나올텐데 혹시 내차가 리콜 대상인지 궁금하시다면 KB차차차 내차고에 차량만 등록해 주세요, 리콜 소식이 올라오면 저희가 빠르고 신속하고 총알같이 고객님께 알려드릴게요


이처럼 오늘 저희가 알려드린 정보 보시고 해당되시는 고객님들은 얼른 수리 받으세요ㅠㅠ!!

무엇보다 도로에서는 안전이 최우선 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