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Car:fe
영화, 공연, 신간 소식 - ‘트롤: 월드 투어’ 외
작성일 : 2020-05-07 조회수 1751

[영화트롤월드 투어

[출처유니버설픽쳐스인터내셔널 코리아()]


노래와 춤을 사랑하는 트롤 파피(안나 켄드릭)와 브랜치(저스틴 팀버레이크그리고 친구들은 평화로운 나날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파피는 자신들 외에도 서로 다른 외모와 노래를 가진 트롤 마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새로운 것을 배우고 즐기려는 파피와 달리 록 트롤 마을 여왕 바브는 록을 제외한 모든 음악을 없애려 한다.


위기에 빠진 트롤 세계를 구할 수 있을까

 

감독 월트 돈데이빗 P. 스미스 출연 안나 켄드릭저스틴 팀버레이크 개봉일 2020 4 29일 


[영화리벤지

[출처: ()팝엔터테인먼트]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젠(마틸다 안나 잉그리드 러츠)은 남자친구와 그의 친구들이 함께하는 사냥 여행에 동참한다.


남자친구와 로맨틱한 여행을 상상했지만 아름다운 모습을 탐한 친구들로부터 끔찍한 일을 당하고 만다.


게다가 남자친구는 자신을 도와주기는커녕 죽이려고 자신을 사냥한다. 그들에게 쫓기며 도망치던 젠은 낭떠러지에서 떨어지지만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건진다.


살아남은 그녀는 이제 복수의 칼을 갈며 사냥을 시작한다.

 

감독 코랄리 파르쟈 출연 마틸다 안나 잉그리드 러츠 개봉일 2020 5 6일 


[영화프리즌 이스케이프

[출처: ()이놀미디어]


인권운동가 팀(다니엘 래드클리프)과 스티븐(다니엘 웨버)은 억울한 판결을 받고 감옥에 갇힌다.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하지만 돌아오는 건 냉담한 반응둘은 굴하지 않고 탈출을 결심한다.


그들의 앞을 막아선 강철 문은 15그들에게 주어진 도구라곤 나뭇조각으로 만든 열쇠뿐이다. 지금껏 아무도 탈출하지 못해 탈옥률 0%를 자랑하는 교도소를 빠져나가려면 목숨을 걸어야 한다.

 

감독 프랜시스 아난 출연 다니엘 래드클리프다니엘 웨버 개봉일 2020 5월 


[공연렁스

 [출처: ()연극열전]


자신을 ‘우리는 좋은 사람이야’라고 말하는 한 커플이 있다.


그들은 분리수거를 하고 대형 프렌차이즈 대신 작은 카페를 이용하며 투표에 꼭 참여하는 등 다른 사람보다 좋은 사람이라고 자부한다.


그러던 어느 날 남자가 여자에게 아이를 갖자고 한다. 그날부터 시작되는 ‘좋은 사람이 된다는 것’에 대한 끊임없는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 거대하고 복잡한 세상에서 좋은 사람이 된다는 것을 무엇인지 물음표를 던진다.


날짜 2020 5 9~7 5장소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문의 02-766-6007

 

[공연데스트랩 

[출처주식회사 랑]


한때 잘나갔던 극작가 시드니 브륄은 신작을 집필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아내와 은둔생활을 한다.


그러던 중 자신의 세미나를 들었던 매력적인 외모와 실력을 갖춘 클리포드 앤더슨이 의견을 구하기 위해 대본 ‘데스트랩’을 보내온다.


브륄은 너무 훌륭한 대본에 자괴감과 질투를 느끼고 데스트랩을 빼앗기 위해 앤더슨을 자신의 작업실로 초대한다.


브륄의 아내 마이라는 시드니의 계획에 불안감을 느낀다

 

날짜 2020 4 7~6 21장소 대학로 티오엠(TOM) 1문의 070-7724-1535

 

[도서더 해빙

[출처수오서재]


마음가짐을 다듬으며 원하는 것을 얻는 놀라운 가르침.


오랜 기간 한국의 경제계 리더를 자문해온 저자 이서윤은 10만 건의 사례를 분석하고 성찰한 끝에 밝혀낸 ‘부와 행운의 비밀’을 이 한 권의 책에 풀어냈다.


더 해빙은 자신의 감정을 활용해 쉽고 빠르게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세계 최대 출판그룹 펭귄랜덤하우스에서 먼저 출간한 데 이어 프랑스이탈리아러시아 등 20여 개국에 판권이 수출돼 이목을 끌고 있는 책이다.

 

지은이 이서연홍주연 펴낸 곳 수오서재

 

[도서타인의 해석

[출처김영사]


우리는 낯선 사람이 정직하다고 섣부르게 판단하는 경향이 있다.


표정행동말투로 그에 대해 알 수 있다고 착각한다그가 속한 세계를 파악하지 않고 나의 잣대로 판단한다.


이런 전략을 사용해 낯선 사람을 오해한다면 갈등은 피할 수 없다타인의 해석은 우리가 모르는 사람을 안다고 착각해서 비극에 빠진 여러 사례를 보여준다.


이런 사례를 통해 타인과 상호 작용을 할 때 저지르는 오류를 파악하고 그 이유를 인간 본성과 사회 통념에서 찾아낸다.


그리고 타인의 진실에 다가가는 방법을 제시한다.


지은이 말콤 글래드웰 펴낸 곳 김영사

매거진 속 차량을 소개합니다.

전체보기

이런 매물은 어떠신가요?

전체보기